브라질 대홍수 긴급구호

브라질 대홍수 긴급구호

0

[컵뉴스] 사마리안퍼스 브라질 대홍수 현장 긴급구호 시작

국제구호단체 사마리안퍼스는 80년만의 기록적인 홍수로 많은 인명과 재산 피해를 남긴 브라질 남부 하우그란지두술주 지역에서 본격적으로 구호활동을 시작했다.

이번 홍수로 인해 브라질에서는 160여 명이 넘는 사망자가 발생하고, 60만 명의 이재민이 발생한 것으로 집계됐다. 주택 유실과 침수 등의 피해자 규모는 무려 220만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사마리안퍼스는 즉시 브라질 포르뚜 알레그리 지역에 긴급재난대응팀(DART)을 파견하여 재난 대응책을 수집했다. 757 화물기로 정수 시스템, 위생키트, 담요, 태양광 조명 및 긴급구호품을 조달했으며, DC-8 항공기로 대피소 방수포 및 추가 구호 물품을 수송하며 홍수 피해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발생한 브라질 대홍수로 도시 주요 기반 시설이 심각하게 손상됐으며, 브라질 남부 전역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혀 인구의 80%가 깨끗한 식수를 공급받지 못하는 상황이다. 물이 빠지는 데만 두 달 이상이 소요될 것으로 예측되어 앞으로 더 많은 지원과 도움이 요구될 것으로 보인다.

브라질 대홍수 긴급구호는 사마리안퍼스 홈페이지(https://samaritanspurse.or.kr/)에서 후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기독교 국제구호단체인 사마리안퍼스는 선한 사마리아인의 마음으로 지난 50년간 전 세계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영적, 물질적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1970년부터 전쟁, 빈곤, 자연재해, 질병, 기근의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도우며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브라질 대홍수

긴급구호

대규모 홍수피해로 잠긴 도시 브라질을 도와주세요!

브라질 대홍수

긴급구호

대규모 홍수피해로 잠긴 도시 브라질을 도와주세요!

뉴스레터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후원하세요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도움이 가장 필요한 곳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도움이
가장 필요한 곳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자분들께 알려드립니다.

결제사의 DB서버 교체로 인하여 11월 6일(주일) 아래 해당시간동안 후원등록이 어렵사오니 부디 이후시간에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1. 작업시간 : 2022년 11월 6일(주일) - 7일(월) 오전 6시 까지
※ 작업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중단서비스 : 정기후원 결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오며, 연락처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는 저희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남기기

국제 NGO, 긴급 구호 & 재난 대응 –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이름(Required)
이 필드는 검증 목적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국제 NGO, 긴급 구호 & 재난 대응 –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 표시는 필수항목입니다.

개인정보 처리 방침*
이 필드는 검증 목적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처
•전화: +82) 02-2105-1800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