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후원소식] 저금통에 사랑을 싣고 우크라이나에 희망을 전한 상남교회 어린이들

사마리안퍼스는 여전히 분쟁지역에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우크라이나 교회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2022년 7월 28일 기준, 지금까지 14,902톤 이상의 음식과 비누, 샴푸, 치약, 그리고 여성 위생 용품을 포함한 192,822개의 위생 키트, 16,272개의 담요, 그리고 공습 중에 폭격 당한 집의 구멍을 덮기 위한 5,828개의 방수포를 배급했습니다.

이 외에도, 전 세계에서 달려온 수백 명의 사마리안퍼스 직원들이 우크라이나 내부 여러 지역 의료시설에서 환자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여러 교회 및 단체들이 우크라이나 대응에 기도와 후원으로 동참해 주셨습니다.

얼마 전 경상남도 창원 상남교회의 유년부(초등학교 1,2,3학년) 학생들이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향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 귀여운 돼지 저금통에 한 푼 두 푼을 모아 후원했습니다.

다음 세대 아이들이 주님의 뜻에 따라 후원을 통해 다른 이들에게 사랑을 베푸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인지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아이들의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을 통해 이 아이들의 삶 가운데도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 넘쳐나기를 기도합니다!

이 아이들과 같이 이웃을 향한 사랑의 기도와 도움의 손길은 삶의 터전을 잃은 우크라이나 난민들에게 필요한 도움과 함께 복음을 전할 기회가 됩니다.

선한 사마리아인의 마음으로 우크라이나에 희망을 전해주세요! 후원자님들의 소중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우크라이나의 고통받는 이들에게 큰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긴급대응

후원하기

선한 사마리아인의 마음으로 동역해주세요.

지금 바로 후원하세요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도움이 가장 필요한 곳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