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팔레스타인 긴급대응

이스라엘-팔레스타인 긴급대응

0

고립된 우크라이나 주민들에게 전하는 생명의 빵과 영혼의 양식

고립된 우크라이나 주민들에게
전하는 생명의 빵과 영혼의 양식

“분쟁 지역에 갇힌 우크라이나 주민들에게 생명의 빵과 영혼의 양식을 전해주세요.”

사마리안퍼스의 협력 사역자들은 매주 위험을 무릅쓰고 분쟁 속에 고립된 마을 주민들을 찾아갑니다. 어두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생명의 빵을 전하고 영혼의 양식인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입니다.

우크라이나 북부, 벨라루스 국경 근처의 작은 마을 교회를 섬기는 진(Gene) 목사님도 그 사명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 작은 마을은 러시아의 공격이 일상이 되었고, 많은 생명을 희생당한 주민들은 깊은 상처를 안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체력이 약한 고령의 주민들은 더욱 힘겨운 시간을 보내는 중입니다.

“사람들의 눈에는 눈물이 맺혀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얼마나 힘들었는지 이야기하며
울기도 하고, 우리가 가져온 음식을 받고 감격해서 울기도 합니다.”

- 베라(Vera), 통역사 -

“사람들의 눈에는 눈물이 맺혀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얼마나 힘들었는지 이야기하며 울기도 하고, 우리가 가져온 음식을 받고 감격해서 울기도 합니다.”

- 베라(Vera), 통역사 -

우크라이나 분쟁 지역 지원

14,061 톤

식량지원

2 개

곡물 창고 복구

35 명

하루 평균 의료 지원

1,270 만 리터

물 공급

고립된 마을 주민들에게 한 끼의 음식은 단순한 식사가 아닙니다. 그것은 생명이고, 희망이며,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쌀이나 빵, 물 등이 대부분의 사람에게 당연하게 여겨지지만, 이곳에는 생존과 직결되는 복입니다.”

- 진(Gene) 목사님 -

“그리고 우리의 식량 배급은 단순히 식량을 나누는 것을 넘어섭니다.
우리는 수백 명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희망을 찾도록 문을 열어 주었습니다.
식량 배급을 통해 요 몇 달 사이 저희 작은 교회에만 400명이 넘는 사람이 와서
복음의 메시지를 들었습니다. 이런 일은 처음입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진(Gene) 목사님 -

“그리고 우리의 식량 배급은 단순히 식량을 나누는 것을 넘어섭니다. 우리는 수백 명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희망을 찾도록 문을 열어 주었습니다. 식량 배급을 통해 요 몇 달 사이 저희 작은 교회에만 400명이 넘는 사람이 와서 복음의 메시지를 들었습니다. 이런 일은 처음입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진(Gene) 목사님 -

사마리안퍼스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진 목사님의 교회에 모인 주민들을 지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다시 배고픔을 느끼고 음식이 필요해지겠지만, 복음은 그들의 삶에 영원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 요 6:35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 요 6:35 -

우크라이나

긴급대응

정기후원

선한 사마리아인의 마음으로 동역해주세요.

우크라이나

긴급대응

정기후원

선한 사마리아인의 마음으로
동역해주세요.

후원자분들께 알려드립니다.

결제사의 DB서버 교체로 인하여 11월 6일(주일) 아래 해당시간동안 후원등록이 어렵사오니 부디 이후시간에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1. 작업시간 : 2022년 11월 6일(주일) - 7일(월) 오전 6시 까지
※ 작업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중단서비스 : 정기후원 결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오며, 연락처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는 저희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남기기

국제 NGO, 긴급 구호 & 재난 대응 –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 표시는 필수항목입니다.

개인정보 처리 방침*
이 필드는 검증 목적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처
•전화: +82) 02-2105-1800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