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우리는 성경에 나오는 선한 사마리아인 이야기 (누가복음 10:30-37)를 통하여 우리의 도움이 절실한 사람이 어느 곳에 있든지 그들을 돕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분명한 뜻을 알 수 있습니다. 남들은 모두 외면하고 지나간 다친 사람을 사마리아인이 어떻게 도와주었는지를 설명하신 후에 예수님께서는 “가서 이와 같이 하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난 40년 동안 사마리안퍼스는 그리스도의 명령을 따라 전 세계의 가난하고, 아프고, 고통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우리 재단은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식품과 의료 등을 제공하고 실질적 도움을 주는 통로입니다. 이러한 사역을 통해 우리는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영생에 대한 복음을 전파합니다.

전 세계 위기 지역을 찾아가는 우리에게 사람들은 “왜 이곳에 오셨나요?”라는 질문을 하곤 합니다. 우리의 대답은 언제나 동일합니다. “저희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당신을 돕기 위하여 이곳에 왔습니다.” 우리의 사역은 처음부터 끝까지 언제나 오직 예수님입니다. 사도 바울이 이야기 한 것과 같이 “우리는 우리를 전파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주 되신 것과 또 예수를 위하여 우리가 너희의 종 된 것을 전파함이라” (고린도후서 4:5).

사명 선언문

사마리안퍼스는 초교파적 복음주의 기독교 재단으로 세계의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영적, 물질적 도움을 제공합니다. 사마리안퍼스는 1970년부터 전쟁, 빈곤, 자연재해, 질병, 기근의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도우며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교회를 섬기며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합니다.

가장 필요한 곳에 기부

여기로 기부해주시면 월드메디컬미션, 긴급재난지원 등 가장 필요한 곳에 쓰입니다.

송금 후 후원확인을 위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사무국으로 전화해주세요.
연락처: 02-2105-1800

(재)한국사마리아인의 지갑
하나은행 113-910073-69404

혹은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에 기부

G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