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LA 산불 피해자들에게 전한 희망

“우리가 가졌던 물건들이 아니라, 우리가 함께 있다는 것이 중요해.
우리가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가장 소중한 거야”

“우리가 가졌던 물건들이 아니라, 우리가 함께 있다는 것이 중요해. 우리가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가장 소중한 거야”

1월 7일 LA 지역에 발생한 산불로 하이메 고메즈(59세) 가족은 살던 집과 모든 것을 잃었습니다. 가족들은 큰 충격에 휩싸였지만 살아있다는 사실에 감사했고, 하이메는 사랑하는 가족들의 마음을 다독이기 위해 힘썼습니다.

사마리안퍼스는 즉시 긴급 구호팀을 파견하였고, LA산불 피해 가족들을 적극적으로 도왔습니다. 하이메도 사마리안퍼스의 자원봉사자들을 만났고, 가족들의 가보(家寶)인 장모님의 결혼반지와 토파즈 반지를 찾아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신중하게 폐허가 된 집터를 뒤진 끝에 장모님의 반지 조각과 빛을 잃은 토파즈 반지를 발견했고, 가족의 유품도 찾았습니다.

“사마리안퍼스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소중한 물건을 찾았어요.
여러분이 하는 일은 단순한 봉사가 아니에요. 이것은 하나님의 일이며, 우리 기도의 응답입니다.”

- 하이메 고메즈 -

“사마리안퍼스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소중한 물건을 찾았어요. 여러분이 하는 일은 단순한 봉사가 아니에요. 이것은 하나님의 일이며, 우리 기도의 응답입니다.”

- 하이메 고메즈 -

사마리안퍼스는 단순한 구조 활동을 넘어, 절망 속에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습니다. 피해 지역에서 유품을 찾아주고, 가재도구를 복구하며, 사람들이 신앙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 피해를 입은 사람들의 마음에 평안과 위로가 임하도록
  • 지역사회와 교회가 연합하여 도움의 손길을 펼칠 수 있도록
  • 산불로 인해 파괴된 자연이 속히 회복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