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4년에 시작된 예멘의 내전은 지금까지 휴전과 무력 충돌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된 난민 수 400만 명.
사바의 가정도 그중 하나입니다. 장기화되는 내전에도 택시 기사로 일하며 가족을 부양하려 애썼던 사바의 아빠지만 떨어지는 포탄을 피해 집을 떠나야만 했습니다. 그날 이후, 사바의 가정은 ‘난민’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가난, 굶주림, 질병 보다 난민들을 더 힘들게 하는 건 무관심입니다. 우리의 작은 관심이 난민들에게는 오늘 하루를 살아가는 큰 힘이 됩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그 어디로도 돌아갈 곳 없는 난민들에게 당장의 필요한 도움과 함께 복음으로 천국 소망을 전합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재난, 분쟁 등으로 인해 식량 위기에 처한 가정에 쌀, 콩, 옥수수, 소금, 식용유 등 가장 필수적인 식량키트를 지원합니다. 생계수단이 없는 난민 가정에 식량키트는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선물할 것입니다. 5만원이면 난민 한 가정에 한달치 식량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삶의 터전을 떠나 머물 곳이 없는 사람들에게 안전한 임시거처를 제공합니다. 또한, 임시보호소에서 생활하는 동안 사용할 위생키트, 조리도구, 의류 등 생필품을 지원합니다. 15만원이면 한 난민가정을 위한 임시보호소와 구호물품 키트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분쟁, 재난 발생시 급파 결정 24시간 내에 현장에 이동식 진료소인 긴급모듈병원을 설치하도록 노력하며 응급환자를 돌봅니다. 긴급모듈병원에서는 외래진료부터 수술까지, 종합병원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많은 환자의 귀한 생명을 구하고 있습니다. 10만원으로 하루 한 환자를 긴급모듈병원에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정기후원 결제시 후원항목에서 ‘국제긴급구호’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재) 사마리안퍼스코리아 (614-82-03082)
대표: 오기선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SC제일은행본점 빌딩 13층 03160
무통장입금 후원을 원하시는 경우,
02-2105-1800(내선 1번)으로 문의해 주세요.
(후원문의 상담시간: 09:00-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온라인 후원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일시후원 바로가기]
후원문의: 02-2105-1800
이메일: info@samaritanspurse.or.kr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