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OCC 스토리

영생의 눈을 뜨고 보이는 새로운 세상

서아프리카 공화국 토고에서 시력이 잃은 어린이들은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와 “위대한 여정”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토고의 많은 지역에서는 시력을 잃은 채 태어난 것을 저주받은 것으로 여깁니다. 미신적 믿음에 빠진 가족과 지역 사회는 이런 장애를 가진 것을 매우 두려워합니다.

안나니(Annani)는 완전한 실명이 아닌 시각 장애를 가진 상태이지만, 그런데도 친구들과 학교 선생님들, 심지어 아버지에게까지 경멸당했습니다. 마을 학교에 다녔던 안나니는 교실에 있는 칠판의 글씨를 볼 수 없어 위축되었고 때때로 심한 수치심을 느꼈습니다…

[현장 소식] 폴란드에서 피어난 후원자님의 사랑

지난 2월에 발발한 우크라이나 분쟁이 지금까지 이어지면서 장기화되고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시작되어 봄, 여름을 지내고…

[후원소식] ‘토이트론’ 3억원 상당의 장난감 기부로 OCC선물상자 사역에 동참

인형 및 장난감 제조업체 ‘토이트론’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에 장난감 21,250개(305,307,300원 상당)를 기부하며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내 인생을 바꾼 ‘가장 소중한 선물상자’

엘리자베스는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가 한 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남은 가족들은 할머니와 함께 작은…

선물상자에서 발견한 ‘최고의 사랑’

“평생동안 머리핀을 갖고 싶었어요. 머리카락이 얼굴을 가리고 있어서 늘 힘들었거든요. 고아원에서는 머리핀 같은 건 구경조차…

지속적인 도움의 손길, 사마리안퍼스

올해 동유럽에는 유독 일찍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특히 이번 겨울은 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는 더 혹독한 겨울이 될…

몽골 OCC선물상자 비전트립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는 복음의 현장”

지난 9월1일부터 5일까지 네패스 이세희 대표님과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3명의 직원이 몽골로 비전트립을 다녀왔습니다. 특별히 트립에는…

OCC선물상자를 통해 몽골 교회에 전해진 예수님의 사랑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칭기즈 도시까지 가려면 동쪽으로 이어지는 고속도로에서 수십 마일을 달려야 합니다. 그 방향으로…

OCC선물상자를 통해 변화된 베냉 어린이들의 삶

내 삶을 바꿔준 선물상자 9살 소녀 글래디는 OCC선물상자를 받았던 날을 떠올리며 함박 미소를 지었습니다. OCC선물상자에는…

바다를 건너 복음을 전한 용감한 선원

마샬 섬의 외딴 환초에서 열린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최근 클라우드 나인이라는 57피트짜리 보트에 7명의 팀원들이…

OCC선물상자는 어떻게 시작되었을까요?

OCC선물상자는 어떻게
시작되었을까요?

아직도 전 세계 곳곳에 예수님의 이름을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어린이가 많습니다.
그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 이것이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OCC) 사역을 하는 이유입니다.

아직도 전 세계 곳곳에 예수님의 이름을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어린이가 많습니다. 그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것, 이것이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OCC) 사역을 하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