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오피아 티그라이 지역에서 사마리안퍼스가 고통받는 가족들과 아이들에게 음식과 물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
사마리안퍼스는 에티오피아 북부지역 티그라이 피난민들에게 음식과 긴급구호 물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 교회 및 기타 파트너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수개월간 내전으로 인해 자원이 고갈되어 영양실조의 위험에 처한 에티오피아 사람들을 위해 사마리안퍼스는 구호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에티오피아 북부지역 티그라이의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안전한 곳을 찾아 도심으로 피신했습니다. 식량과 지원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은 약 4백만 명에 달합니다.
사마리안퍼스의 긴급 수송기가 지난 3월 15일, 35톤의 식량과 보호시설 설치를 위해 4차 구호 물품을 싣고 미국을 떠났습니다.
2월 초 티그라이 구호를 시작한 이후 지금까지 13,000 명 이상의 아이들에게 30일 동안 먹을 수 있는 즉석 보충 식량을 제공했습니다. 곧 수천 명에게 추가 식량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또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더 많은 이들에게 구호 물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 교회 및 단체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사마리안퍼스는 44,000명 이상의 티그라이 사람들에게 제공할 영양 보충제와 5,000개 이상의 태양광 전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1,550개의 식량 바구니, 1,000개의 조리도구 키트와 위생키트, 수천 장의 담요, 물병, 정수제를 나눠주었습니다.

사마리안퍼스 티그라이 현장 직원 폴 카(Paul Carr)는 분쟁 지역에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우리가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 그리고 이들에게 예수님의 사랑과 소망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우리는 소규모 이동진료팀을 통해 건강 검진, 기본 치료, 의약품 제공 등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 학교나 임시 거처에서 지내온 가정을 보호하기 위해 임시 보호소를 설치할 예정입니다.
사마리안퍼스 현장 직원 닉 베헤르트(Nick Bechert)는 “하나님께서 티그라이에 놀라운 일들을 계속 행하시기를 기도합니다.”라며 함께 기도해 주기를 요청하였습니다.
고통받고 있는 티그라이 지역사회와 가정을 위해, 그리고 긴급구호팀과 파트너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가기를 기도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