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후원하기

우크라이나 후원하기

0

초강력 지진으로 위기에 빠진 튀르키예 지진 대응

사마리안퍼스는 긴급 재난에 즉시 대응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기 위한 구호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사마리안퍼스는 엄청난 지진이 강타하여 수천 명이 다치거나, 사망하는 등 막대한 피해를 입고 도움이 절실한 튀르키예 (구 터키) 카흐라만마라스 지역에 긴급대응을 시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2월 6일 새벽, 규모 7.8의 파괴적인 강진이 발생했고, 불과 몇 시간 후에 두 번째로 강력한 규모 7.5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두 번의 지진 이후 이어진 최소 120회의 여진으로 인해 터키와 시리아에서 대규모로 건물이 붕괴되었고, 안타깝게도 수천 명이 사망하거나 부상을 입었습니다. 인근 지역인 레바논과 이스라엘에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지진의 강도는 매우 강력했습니다. 이번 지진의 규모는 거의 한 세기 동안, 이 지역을 강타한 가장 강력한 지진 중 하나로 보고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사마리안퍼스는 시리아와의 국경 근처에 있는 터키 남부의 카흐라만마라스 지역의 피해 상황을 신속하게 조사하고, 긴급도움을 펼치기 위해 현지 파트너와 협력하여 구호 활동에 돌입했습니다. 국제 본부에서는 숙련된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재난 지원 대응팀(DART)을 곧 파견할 예정이며 지진 피해자들의 필요에 맞춰 물자 공급 및 현장을 지원하게 됩니다. 계속 이어지는 여진과 추운 날씨로 구조가 쉽지 않은 위험천만한 상황이지만, 사마리안퍼스는 예수님의 손과 발이 되어 강력한 지진으로 두려움과 절망에 빠진 튀르키예 사람들을 돕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소중한 후원은 사랑하는 가족과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받는 튀르키예 지진 피해자들에게 식량, 물, 옷, 거처, 의료 등 긴급하게 필요한 물품 지원과 함께 복음을 전할 기회가 됩니다. 지금 갑작스러운 위기에 직면한 튀르키예 지진 피해자들과, 신속한 구조를 위해 현장에 긴급 투입된 사마리안퍼스 스텝들, 현지 파트너들을 위해 마음을 모아 기도해주세요.

친구 & 지인과 공유하기

친구 또는 지인들과 공유해 주세요!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후원자분들께 알려드립니다.

결제사의 DB서버 교체로 인하여 11월 6일(주일) 아래 해당시간동안 후원등록이 어렵사오니 부디 이후시간에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1. 작업시간 : 2022년 11월 6일(주일) - 7일(월) 오전 6시 까지
※ 작업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중단서비스 : 정기후원 결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오며, 연락처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는 저희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남기기

국제 NGO, 긴급 구호 & 재난 대응 –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 표시는 필수항목입니다.

개인정보 처리 방침*
이 필드는 검증 목적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처
•전화: +82) 02-2105-1800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