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대홍수 긴급구호

브라질 대홍수 긴급구호

0

[컵뉴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OCC선물상자 캠페인 ‘왓츠인마이박스’ 전개

국제구호단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가 11월23일까지 전 세계 어린이에게 복음을 전하는 OCC선물상자 캠페인 ‘왓츠인마이박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분당 만나교회 찬양사역자 우미쉘, 가수 자두와 재즈 피아니스트 오화평으로 구성된 그룹 ‘마음전파상’, 가수이자 함께 장학회 대표인 범키와 아들 권지안, 기독교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 ‘라잇나우미디어’ 리키 김이 함께하고 있다.

1993년부터 시작된 OCC선물상자는 전 세계 175개 국가 어린이에게 현재까지 약 2억 개 이상의 선물상자를 전달했다. 지난 2022년도에 전달된 OCC선물상자는 무려 240만 명의 현지 어린이들이 복음을 영접하게 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도 2020년부터 매년 OCC선물상자 사역을 진행해왔다. OCC선물상자 사역 확장을 위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가 올해 처음으로 기획한 ‘왓츠인마이박스’는 다양한 홍보대사들이 참여하여 직접 OCC선물상자를 채우고, 편지를 쓰며 사역을 경험한 후 일반인, 교회, 단체를 대상으로 OCC선물상자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한국에서 모인 OCC선물상자는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사역 담당 팀과 현지 협력 교회를 통해 우크라이나, 필리핀, 몽골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가장 먼저 캠페인에 참여한 우미쉘 목사는 “기대되는 마음으로 정말 오랜만에 해보는 친구를 위한 쇼핑 같았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은 시간이었다”고 전하며 직접 만든 선물상자 물품들을 공개했다.

마음전파상은 “현지 어린이들이 언어로 표현할 수 없는 것들을 음악으로 표현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칼림바라는 악기를 준비했다”며 선물상자에 손을 얹고 현지 어린이를 위한 기도까지 더했다.

리키 김은 “어떻게 이 작은 박스로 그만큼의 행복을 줄 수 있을까? 그런데 선물들이 정말 신기하게 아이들의 필요를 채워 주더라”며 가족과 함께 캠페인에 동참한 소감을 나눴다.

“단기선교도 다녀봤지만 이렇게 집에서 할 수 있는 선교활동에 아들과 같이 참여하니까 너무 뜻깊다”고 전한 가수 범키는 12월 6일부터 9일까지 진행될 OCC선물상자 자원봉사 행사 ‘작은 선물상자로 전하는 굿뉴스’에도 참여하여 현지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OCC선물상자 캠페인 참여 희망자는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홈페이지(https://samaritanspurse.or.kr/) ‘선물상자 신청하기’ 페이지에서 11월 6일까지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개인 및 교회, 단체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2만 원 이상 정기후원 및 일시후원 형태로도 동참할 수 있다.

‘왓츠인마이박스’캠페인의 여러 영상은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홈페이지(https://spkor.or.kr/6sg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마리안퍼스는 기독교 국제구호단체로, 지난 50년간 전 세계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영적, 물질적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1970년부터 전쟁, 빈곤, 자연재해, 질병, 기근의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도우며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한국을 포함해 캐나다, 영국, 호주 및 독일에 지사를 설립하였고, 17개국에 현장사무소를 운영 하고 있으며 의료선교, 식수위생사업, 생계지원, 긴급재난구호 등의 사역을 전문적으로 펼치고 있다.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후원하기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선물해주세요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후원하기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선물해주세요

뉴스레터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후원하세요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도움이 가장 필요한 곳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도움이
가장 필요한 곳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자분들께 알려드립니다.

결제사의 DB서버 교체로 인하여 11월 6일(주일) 아래 해당시간동안 후원등록이 어렵사오니 부디 이후시간에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1. 작업시간 : 2022년 11월 6일(주일) - 7일(월) 오전 6시 까지
※ 작업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중단서비스 : 정기후원 결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오며, 연락처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는 저희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남기기

국제 NGO, 긴급 구호 & 재난 대응 –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이름(Required)
이 필드는 검증 목적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국제 NGO, 긴급 구호 & 재난 대응 –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 표시는 필수항목입니다.

개인정보 처리 방침*
이 필드는 검증 목적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처
•전화: +82) 02-2105-1800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