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2024 캘린더 무료 증정

2024 캘린더 무료 증정

0

[데일리굿뉴스] 사마리안퍼스, 이-팔 분쟁 긴급구호 펼쳐

[데일리굿뉴스] 이새은 기자 = 기독교 국제구호단체 사마리안퍼스(대표 크리스 위크스)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분쟁으로 고통받는 민간인을 위한 긴급대응을 이어가고 있다.

사마리안퍼스 노스캐롤라이나 미국 국제본부는 지난 11일(현지시간) 피해 현장에 긴급재난대응팀(DART)을 급파, 긴급구호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단체는 파트너십을 맺은 현지교회들과 협력해 부상자 치료를 위한 구호 장비 제공 및 구호 물품을 조달에 주력하고 있다. 또 시시각각 변하는 현지 상황을 반영하여 긴급모듈병원, 의료장비 및 의료진 팀을 파견하는 등 의료지원계획도 수립 중이다.

프랭클린 그래함 사마리안퍼스 국제본부 회장은 “우리는 피해 주민을 돕기 위한 의료시설과 의료진을 배치할 준비를 마쳤다”며 “무고한 민간인이 더 이상 희생되지 않게 합심해서 기도해야 한다”고 전했다.

사마리안퍼스는 우크라이나와 튀르키예 등 재난 발생 시 현지 사역 파트너와 협업해 구호물품 조달 및 의료와 식량 지원을 특화해왔다. 이번 이스라엘 긴급대응 캠페인은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홈페이지(https://spkor.or.kr/crxi)를 통해 정기 또는
일시후원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모금된 기금은 전액 분쟁지역 부상자를 위한 영양, 보건, 식수위생, 의료사업 지원에 사용된다.

한편, 사마리안퍼스는 기독교 국제구호단체로 1970년에 설립해 한국, 캐나다, 영국, 호주 및 독일 등에 지사를 설립했다. 전세계 17개의 현장사무소를 운영하며 의료선교, 식수위생사업, 생계지원, 긴급재난구호 등의 사역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이스라엘-팔레스타인

긴급대응

참혹한 분쟁의 현장, 공포를 넘어 무력감에 빠진 사람들에게 예수님의 이름으로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세요!

이스라엘-팔레스타인

긴급대응

참혹한 분쟁의 현장, 공포를 넘어 무력감에 빠진 사람들에게 예수님의 이름으로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세요!

뉴스레터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지금 바로 후원하세요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도움이 가장 필요한 곳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도움이
가장 필요한 곳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자분들께 알려드립니다.

결제사의 DB서버 교체로 인하여 11월 6일(주일) 아래 해당시간동안 후원등록이 어렵사오니 부디 이후시간에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1. 작업시간 : 2022년 11월 6일(주일) - 7일(월) 오전 6시 까지
※ 작업일정은 사정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중단서비스 : 정기후원 결제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오며, 연락처를 남겨주시는 분들께는 저희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남기기

국제 NGO, 긴급 구호 & 재난 대응 –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이름(Required)
이 필드는 검증 목적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국제 NGO, 긴급 구호 & 재난 대응 –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 표시는 필수항목입니다.

개인정보 처리 방침*
이 필드는 검증 목적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처
•전화: +82) 02-2105-1800
•이메일: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