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영상] 아프리카 가봉 어린이들에게  전해진 ‘생애 첫 기쁨’

절기상 입하가 지나고 푸르른 계절,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따뜻한 날씨, 가벼워진 옷차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등으로 마음까지 가벼워지니 왠지 좋은 일만 생길 것 같은 요즘인데요, 아프리카 가봉에서 온 기분 좋은 소식 하나 전해드릴게요!💌

지난 20여 년 간 어린이 전도 사역으로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기쁨과 함께 복음을 전했던 사마리안퍼스의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사역의 열매가 2022년에도 전세계 곳곳에서 풍성하게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특별히 얼마 전에는 2021년 한국에서 모아진 3,066개의 OCC선물상자가 가봉에 전달되었는데요, 4월 12일부터 17일까지 가봉에서 열린  ‘OCC 아웃리치 행사’에 참석했던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스탭이 가봉에서 열매 맺은 복음의 기쁜 소식을 직접 확인했습니다.

위 영상에서 가봉의 현장을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OCC선물상자 수혜자 인터뷰

해십, 가봉 여자아이

“<가장 위대한 여정> 프로그램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창세기예요. 하나님께서 남자와 여자를 그분의 형상으로 만드셨는데 모든 사람은 하나님을 찬양하도록 지어졌다는 이야기예요”

-해십

“몇 년 전, 베다니교회에서 열린 ‘OCC선물상자 아웃리치 행사’에 어떤 분이 자녀들을 데리고 참석했습니다. 어린이 전도 집회인 이 자리에서 그분은 예수님을 영접했고 얼마 뒤, 다시 찾아와 자신 소유의 땅을 기부할 테니 자신의 지역에도 교회를 세워달라고 말했습니다. 덕분에 교회가 없던 지역에 베다니교회 지부를 건축할 수 있었고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크리스토프 목사
크리스토프 목사, 가봉 베다니 교회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직원은 가봉에 머무는 5일 동안 총 9개의 현지 협력 교회를 방문했고 1백여 명의 가봉 어린이를 만나 OCC선물상자를 전달했습니다. 또한 3개의 교회에서 진행된 ‘OCC아웃리치 행사’와 2개의 교회에서 진행된 ‘가장 위대한 여정’ 12주 제자양육 과정에 참여했습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직원 인터뷰

“가봉 방문은 대성공이었습니다. OCC선물상자가 어린이에게 가져다주는 기쁨을 눈으로 보았고 사마리안퍼스의 협력교회들이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데 OCC선물상자가 효과적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브라이언 그래샴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디렉터

“이번 가봉 방문을 통해 OCC선물상자가 한국에서 아프리카 가봉의 어린이에게 복음과 함께 전해지고 제자양육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전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국에서 보내진 선물상자는 가봉의 어린이에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큰 기쁨을 주었고, 주님의 복음에 마음의 문을 활짝 열게 만들었습니다.”

-서은영 목사
시니어 지역 매니저, 기부사역팀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는 전 세계의 현지 교회와 협력하여 어린이 대상 전도집회인 ‘OCC아웃리치 행사’를 통해 OCC선물상자와 함께 복음을 전하는 전도 사역입니다. 1993년에 시작된 이 사역으로 지금까지 160개 이상의 국가의 1억 9800만 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OCC선물상자를 받았습니다. 특별히 OCC선물상자 후속 프로그램인 <가장 위대한 여정>은 12주 어린이 제자양육 과정으로 2021년 한 해 동안 OCC 선물상자를 받은 어린이 수는 10,510,149명이며 그중 많은 어린이가 <가장 위대한 여정>에 참여하였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아프리카 가봉의 어린이들이 <가장 위대한 여정>을 통해 제자양육을 받고 있습니다. 복음을 듣는 어린이 모두 예수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후원하기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선물해주세요

오퍼레이션 크리스마스 차일드

후원하기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기쁨을 선물해주세요

뉴스레터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긴급대응

지금 바로 후원하세요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도움이 가장 필요한 곳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 도움이
가장 필요한 곳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